독연 ~독도 지나치면 사랑이 된다~
엘리트 변호사로 위상을 떨치고 있는 시바는 우연히 하루토라는 청년을 알게 된다. 그 이후, 시바는 하루토의 모습을 계속 떠올리게 된다.
시바와 하루토는 어쩔 수 없이 한 집에서 동거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시바는 복잡한 법률 사건을 맡게 된다.
시바는 소송 사건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 하루토에게 고마운 마음을 갖는다. 한편, 하루토는 시바에게 보상을 달라고 요청한다.
시바는 한 내부 고발 사건에 관해 알게 된다. 한편, 하루토는 시바의 일을 돕기 위해 한 가지 방법을 제안한다.
마음이 매우 복잡해진 시바는 일을 할 때 제대로 집중하지 못한다. 그 이후, 시바는 하루토를 잊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