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최강의 연금술사?
타쿠미는 변기 백 개를 만드는 것을 도와줄 사람을 찾기 위해 뮬란 상회에 가고, 그곳에서 인간족 마리아와 엘프 소피아와 계약을 하게 된다.
타쿠미는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해 소피아와 마리아를 포함한 파티를 만들려고 하고, 길드 마스터 발라크에게 한 가지 제안을 받는다.
타쿠미 일행은 모험가 길드를 통해 광석 채굴 의뢰를 제안받고 길을 나선다. 그러나 그들이 향하는 죽음의 숲 인근은 마물의 활성화로 상위종이 등장할 위험이 도사리고 있었다.
마리아는 마차를 만들고 있던 타쿠미에게 용마의 존재에 대해 알려준다. 타쿠미는 용마를 테임할 계획으로 죽음의 숲을 향해 길을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