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 시리즈
라푼젤은 땅다람쥐 잡기 대회를 기념하며 문장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사람들은 환호한다. 그때, 갑자기 한 사람이 야유를 보낸다.
유진은 인파들 사이에서 수상한 이를 발견하고 성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검은 그림자가 자신을 쫓아오자 당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