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골요
추방당한 세자가 의협심 넘치는 공주를 제자로 거두며 연결된 두 사람의 운명은 위험천만한 권력 다툼 속에서 심한 갈등을 겪게 된다.
고귀한 의식에 참여한 주안은 막강한 힘을 지닌 듯한 누군가를 알아본다. 이후 그녀는 친구를 돕기 위해 팔을 걷어붙인다.
습격당할 뻔한 주안을 구한 시영은 주안의 머릿속에서 그날 밤의 기억을 지운다. 그러나 그는 곧 가슴 아픈 소식을 듣게 된다.
주안은 분노에 휩싸인 시영의 공격에 맞아 쓰러지고 만다. 얼마 후, 두 사람의 운명적인 연결 고리가 드러나게 된다.
시영은 어머니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 복수를 포기하기로 한다. 한편, 중대한 기회를 기다리던 백설앵은 뜻밖의 아군을 만든다.
설앵이 시우와 가까워지는 것을 본 설루는 두 사람을 훼방 놓으려고 한다. 스승을 찾아 나선 주안은 위험한 임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