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자
시즌 6, 에피소드 1: 블레인은 달튼 아카데미의 워블러즈 교사가 되었고 윌은 보컬 아드레날린에서 지도자 역할을 새롭게 시작한다. 다시 맥킨리로 돌아온 레이철은 맥킨리 글리 클럽의 성공적인 재기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