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제이콥
시즌 3, 에피소드 20: 로크는 아더스에게 돌아가고, 벤은 그를 아더스의 리더인 제이콥에게 데려간다. 로크가 제이콥의 음성을 듣자 벤은 로크에게 총을 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