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 스탠과 올레크는 복잡한 과거가 일으킨 결과를 직면하게 되고, 필립과 엘리자베스는 자신들의 나라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