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8: 에마는 골드 씨보다 저자를 먼저 찾으려 하고, 다급해진 골드 씨는 레지나를 협박하기 시작한다. 동화 속에서 럼펠스틸스킨과 거래를 한 로빈 후드는 명예로운 도둑의 의미를 깨닫고 마법의 묘약을 훔치러 오즈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