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 고스 바이러스에 감염된 시체가 병원에 도착하고 잭과 체이스는 바이러스 경로를 추적한다. 코카인을 통해 전파될 거란 첩보를 입수해 LA 동부의 마약상들을 추적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