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15: 아마도는 호텔에 바이러스를 방출하면 나머지 돈을 받을 수 있다는 제안을 듣고 잭은 아마도를 잡아 누구와 일하는지 밝히려 한다. 미셜과 게일은 호텔의 책임자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