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4: 미셸은 토니가 부상 당하자 책임자가 되고 잭이 계획을 실행에 옮기자 체이스는 명령을 어기고 라몬을 맹렬히 심문한다. 감옥에서 라몬을 빼내려고 잭은 파머 대통령에게 허가를 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