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7: 대통령은 앤의 결백을 증명할 방법을 강구한다. 라몬은 잭을 인질로 잡고 멕시코로 가고 체이스는 잭을 구하러 간다. 샤펠은 게일을 심문하고 그와 토니는 비밀 작전을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