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14: 라이자의 양수가 터진 것을 확인한 한나는 산부인과 선생님을 호출하지만 라이자는 한나가 봐주길 고집한다. 한편, 크로셋은 전기톱에 손이 절단된 환자를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