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2: 작가는 골드 씨와 동맹을 맺고 에마와 그녀의 부모, 후크와 레지나는 그들의 동맹을 막으려 한다 앞다퉈 노력한다. 헨리는 자신의 역할을 깨닫고 가족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