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2: 매닝과 3살짜리 환자는 헬리콥터에 갇히게 되고, 아이의 상태는 악화된다. 찰스는 최의 간부전 알코올 중독환자가 최악의 상황에 도달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