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마일
폴은 엘렌과 영화를 시청하다 문득 60년전 교도관으로 근무하던 시절을 회상한다. 당시 사형수들을 사형 집행장으로 안내하는 일을 담당하였던 폴은 자신의 삶을 완전히 뒤바꾸어놓았던 한 사형수와의 만남을 회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