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 보이즈
그간 살아온 인생을 되돌아 보기 위해서 바닷가 민박집을 찾아온 카이토는 그곳에서 자신과 정반대인 히로미를 만난다.
회사를 그만둔 카이토는 민박집에서 일하기 시작한다. 그런 카이토에게 전 직장 상사였던 오사키 부장이 찾아와 회사로 돌아오라고 설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