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더 힐
행크와 페기는 돌아온 알런에서 일상생활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보비는 댈러스에서 옛 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다.
행크는 빌의 동료들이 빌을 유부남으로 오해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보비는 코니의 남자친구가 외도하는 것을 의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