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
'최초'의 길드와 '최강'의 길드
나츠 일행은 100년 퀘스트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 이후, 나츠 일행의 앞에는 수상한 용이 등장한다.
용을 퇴치해야 하는 임무를 시작한 나츠 일행이 에르미나 마을로 향한다. 이후 그들은 에르미나에서 신비로운 광경을 목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