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 핫디기디독
핫디기디독! 미키와 플루토는 핫도그힐을 함께 신나게 달리며 둘의 사랑 가득한 우정을 기념한다!
미키의 말썽꾼 트랙터
미키와 플루토는 달리는 트랙터에 갇히자 클라라벨이 만든 최고로 근사한 애플파이를 먹기 위해 여러 가지 재미난 사건을 꾸민다.
미키와 플루토가 핼러윈 의상을 못 골라 고심하자 플루토가 미키에게 핫도그힐에서 최고로 무섭고 멋진 의상을 만들자고 제안한다.
미키와 플루토는 파도타기를 배우느라 고전하지만 유쾌한 물개 두 마리가 지느러미발을 빌려주자 둘은 멋지게 프로 파도타기 선수로 변신한다.
미키, 플루토, 그리고 구피가 즐겁게 레모네이드를 만들고 있는데 홍학이 나타나 미키의 앞마당에서 발을 구르며 플라멩코 춤을 추기 시작해 일을 방해한다.
이런! 미키와 플루토의 작고 귀여운 컴퓨터 블립시가 주방을 장악하자 아침 식사 시간이 음식 싸움으로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