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 히어로
본격적인 사건 조사에 돌입한 아키즈미가 히메노 검사가 과거에 맡았던 한 사건의 기록을 살펴본다. 이윽고, 그의 머릿속에 물음표가 떠오른다.
아카미네는 아키즈미가 맡게 된 폭행 혐의로 기소된 유력 정치인의 아들이 정말로 죄가 없는지 의심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