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과 다녀왔어
고등학생 아사무라 유타는 아버지의 재혼으로 인해 의붓여동생 아야세 사키 및 그녀의 어머니와 함께 살게 된다. 남녀 관계에 대해 신중한 가치관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살기로 한다.
유타는 화려한 겉모습으로 인한 사키의 좋지 않은 소문을 듣게 된다. 유타는 진의를 묻고 싶었지만, 사키가 오히려 유타에게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고수익 아르바이트를 아냐며 묻는다.
유타와 사키가 한집에서 산 지 한 달이 지났다. 의붓여동생과 미묘한 거리감을 느끼기 시작한 유타에게 사키가 국어 과목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한다. 사키의 재시험을 위한 두 사람의 노력이 시작된다.
유타는 아르바이트 선배인 요미우리 시오리의 권유로 함께 심야 영화를 보러 간다. 영화를 보고 집으로 가는 길, 한밤의 공원에서 유타는 시오리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