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맨
타이거와 울프는 크로니사 박사가 죽을 때라고 판단하고 조시는 내키지 않지만 그들을 돕지만, 자신이 감당하기에는 버거운 일이라는 걸 깨닫는다.
크로니시 박사 암살 실패로 인해 타이거와 울프는 조시를 임무에서 손 떼게 만드는데 조시는 시간 여행 장치의 연료를 다시 구하는 조건으로 임무에 받아 들여달라고 제안한다.
타이거와 울프, 조시는 크로니쉬 랩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 잠입해 바이오틱스의 비밀을 밝히려고 하고 조시는 직장 동료인 체리와 친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