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부탁해! 토츠
아기 고양이의 착각/고래야, 안녕
근무 첫날, 핍과 프레디는 자신들을 부모로 착각하는 아기 고양이를 배달하게 된다; 토츠 대원들은 커다란 아기 고래를 데려다주는 임무를 맡기 위해 비행 경연을 펼친다.
핍과 프레디는 배송을 맡은 아기 판다가 너무 귀여워 헤어지기 힘들어한다; 핍과 프레디는 지독한 냄새 때문에 아기 스컹크를 배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핍과 프레디는 토츠에서 도망친 치타를 잡기 위해 술래잡기를 한다; 핍과 프레디는 토츠에 현장학습을 온 어린 황새들을 데리고 아기를 배달하게 된다.
핍과 프레디가 아픈 케이시 대신 아기 놀이방에서 아기들을 돌본다; 아기 토끼들이 든 바구니가 섞이는 바람에 핍과 프레디는 장 피에르와 함께 배달을 하게 된다.
아기 고양이 배달 임무를 맡은 핍과 프레디는 토츠에 고양이가 보이지 않자 착오가 생겼다고 생각한다; 핍과 프레디는 자꾸만 모습을 감추는 아기 카멜레온 배달에 나선다.
핍과 프레디는 자신들이 데려다줘야 하는 줄무늬를 가진 아기가 어떤 동물인지 알아내려 한다; 핍과 프레디의 실수로 아기 문어가 들어있는 특수 어항 바구니의 마개가 빠져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