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1: 토니의 방해로 손더스 체포에 실패하자 잭은 책임 권한을 빼앗고, 토니는 미셸을 죽이겠다는 협박에 제인을 빼돌리려 한다. 셰리는 앨런 사망 사건에 대통령도 관련 있다고 진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