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리에 모여!
이번 달 안에 신입 부원이 두 명 더 들어오지 않으면 소쿄쿠부는 폐부된다. 이에 사토와는 인원만 채울 목적으로 치카와 함께 다니는 친구 사네, 밋츠, 코타에게 소쿄쿠부 가입을 권유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