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현대로 타임 슬립한 타무라 신을 기다리고 있던 건 완전히 바뀐 역사였다. 아버지인 사노 분고는 변함없이 원죄로 수감되어 있고, 어머니인 카즈코와 형인 싱고는 세상을 떠난 상태였다. 살아남은 누나인 스즈는 행방을 알 수 없고, 신은 자신이 과거를 바꿔 최악의 역사가 된 것을 후회한다. 하지만 사랑했던 아내 유키만은 건강하게 살아 있었지만, 신과는 인연이 없는 사이로 만나게 된다. 신은 구치지소에서 아버지와 재회한 뒤, 원죄를 밝히겠다고 다짐하고, 도쿄에 살고 있는 누나 스즈를 찾아 함께 아버지의 원죄를 밝히자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