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
스무 살에 만나 스물넷에 결혼한 진주와 반도는 결혼 14년만에 이혼한다. 이혼 절차를 끝마친 다음 날, 진주와 반도는 1999년 스무 살로 돌아간 각자를 발견한다.
진주와 마주친 반도는 진주에게 다시 엮이지 말고 각자 새로이 살자로 말한다. 하지만 반도, 진주 모두 아들 서진이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