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의 비밀친구: 슈퍼히어로
다섯이 일어나다
대븐포트는 브리와 체이스에게 센티움 시티에 있는 새 본부와 새 팀원인 캐즈, 올리버, 스카일라를 소개한다. 영웅들은 팀이 되어 협력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지만, 캐즈는 체이스의 리더십 스타일이 마음에 안 든다.
영웅으로 버티기
올리버와 체이서의 이야기를 듣던 카즈가 자신도 모르던 새 초능력을 발견한다. 데이븐포트는 슈퍼히어로 학교 수업을 시작한다.
스카일라가 체이스 대신 미션 리더를 맡은 이후로 체이스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애쓴다. 한편 페리가 작전 본부에서 휴가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