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어폰 어 타임 어머니
시즌 4, 에피소드 21: 에마는 말레피센트와 복수에 혈안이 된 릴리를 재회시킨다. 레지나와 로빈 후드는 젤레나의 임신에 대처하느라 고군분투하고 골드 씨의 건강 악화로 인해 아이작은 새로운 동맹을 찾아야 한다. 코라는 레지나에게 용서를 구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