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동물 구조대
독수리처럼 날아라
갓 태어났지만 금방 고아가 된 새끼 해달, 둥지에서 떨어진 어린 흰머리독수리, 서식지를 개선하려는 구조된 여우 등이 나와 아무도 쉴 틈이 없다.
발이 묶인 항구 바다표범 새끼, 싸우는 대머리 독수리, 성미가 고약한 들소로 인해 알래스카 야생동물 보호 센터는 최대치로 운영된다.
알래스카 야생돌물 보호 센터의 영웅들은 갓 태어난 고아 해달, 둥지에서 떨어진 어린 흰머리독수리, 서식지 이동을 앞둔 여우 등을 돌보기 위해 바쁘게 움직여야 한다.
구조된 해달 새끼는 간신히 불난리를 피하지만, 독특한 올빼미 한 마리는 산불 때문에 곤경에 처한다. 한편, 열기 때문에 들소 무리가 예민해지면서 야생 들소를 보려는 탐험이 위태로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