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어스
드러나는 진실
시드니 브리스토는 로스엔젤레스에서 대학을 다니는 평범한 학생이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CIA의 비밀 요원이라는 또 다른 정체가 숨어있다.
시드니는 딕슨과 함께 모로코로 위험한 임무를 위해 떠난다. 친구들을 향한 시드니의 하얀 거짓말은 늘어만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