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2: 뉴 디렉션의 레이철, 핀, 산타나, 커트, 퍽, 퀸과 마이크의 졸업이 다가오고 다른 멤버들에게 작별 인사를 할 준비를 한다. 멤버들은 지나간 시간을 돌아보며 맥킨리에서 자신이 어떻게 성장하였는지 생각한다.